건동홍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58698
홍대공대 되려나요 132점인데 건대 개낮공은 안더ㅣ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올리브영에서 앰플 샀는데 0 0
엄마가 올리브영 브랜드보고 "화장품샀어?" 이러길래 난 갑자기 발작버튼 눌려서 "아...
-
09 대학입시질문.. 1 0
09년생이고 농어촌 일반고에서 좀 놀아가지구.. 내신 1학기 2.5, 2학기 중간...
-
현우진 시발점 2 0
시발점은 새로 업데이트 안 되고 그냥 옛날 거 들으먄 되는 건가요?
-
왜 3시이지...?
-
페메 0 0
스블 부교재 페메 난이도 어느 정도인가요
-
사랑하고싶다 2 0
BUT 이번생은 불가능 ^^
-
생각보다 자주안올지도 모르는기회.. 57 6
질문받아요 아과제하기싫으우우으,,,
-
레어 팝니다 1 0
지구공룡 레어를 뺏긴 관계로 레어를 팔아야합니다!!!
-
진학사 믿어야하냐 마음은 고속인데
-
이럼 어케됨 1 0
등급1 백분위50 표준점수100
-
물론 고2의 모의수능 성적이라 이걸로 대학은 못 씀..
-
어쩌다가인지 모르겠는데 어쩌다보니 내가 그러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걍...
-
최소 5년 이내의 쌩얼 사진은 난 인증한적이 없다 이말임 내가 입조심만 하면 난...
-
이러다가 특정될까봐 상황을 자세히는 못 쓰겠는데... 아무튼
오히려 건대가 홍대보다 잘나올거같은데 아닌가
건대가 가산점도 있고 영어도 조금보지 않나요
건동홍라인에서 영어 2면 이점인 부분일거같아서..
건대가 가산점이 없고 홍대는 가산점이있어요…
건대 개낮낮ㄱ공 될까요
진학사 아예 안뜨나요 건대?
진학사 다섯칸 고속 노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