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과목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49704
국못수잘러이고 올해 물2화2 23 받은 상태입니다. 내년에 지방약수 메디컬 논술 최저 및 정시 서울대 둘 중 하나 목표로 한번 만 더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물리2를 계속 하던거 더 해서 1받을 생각할지 물1으로 바꿀지 고민입니다. 화2도 타임어택 불안정해서 지2나 지1으로 바꿀 생각중이고요. 조언 부탁드릴게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그거 앎뇨? 5 0
전 모름뇨
-
개인적으로 응원했던분 있었는데 16 3
평균 5~6등급 노베상태 언미생지 3월부터 시작해서 6평 미적 97점 받으시고 9평...
-
"그놈의 영어 때문에 정시로 갈아타"…학부모·수험생 '분통' 0 2
입시설명회서 1등급 '3.11% 쇼크' 성토…"둘째는 사교육 더할 것" 종로학원...
-
메가는 믿으면 안되는건가요? 0 0
다녔던 학원에서 메가로 라인 잡아준다는데 걍 대충 듣고 거를까요?
-
세종대 첨단융합 ㄱㄴ할까요 6 0
반수할거라서 경인교대(2시간)보다 세종대(25분)가고싶은데 경인교대는 5칸 세종대...
-
해산물 7 0
생선 조개 이런거 안비림? 바다향이 좀 역하지않나 난 잘 못먹겟던데
-
https://garticphone.com/ko/?c=03c4468078 0 0
https://garticphone.com/ko/?c=03c4468078
-
농구 좋아하는 사람 13 0
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