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 인증 1 0
백화점 안에 있는 편의점인데 일매출 390만원 ㄸ
-
다음주는 소식해야지 3 0
주말에 뭘너무 많이 먹음
-
가천대 일반전형2 경쟁률 0 0
옛날에 있던거보니까 거의다 7ㄷ1 8ㄷ1이니 요번에는 10ㄷ1정도 나온다생각하면되려나
-
불수능 원서접수 기조 0 0
다들 불수능이라 평소라인보다 높게 잡죠? 물수능일때 보수적으로 잡는 거로 아는데
-
강대위업은 ㄹㅇ 심연인가 1 0
나 따위 성적한테도 장학을 주다니
-
홍익대 학생분들 질문좀 1 0
1 반수하기 ㄱㅊ나요? 2 시설이 진짜 너무구리다는 말들이있던데 다닐만함? 3...
-
07재수생 커리 질문좀요 0 0
45435로 망함 언 확 생윤 사문 수학 학원 다니긴 했는데 문제만 대충 풀었음...
-
(1/2)!은 답이머임 9 1
분배법칙 써서 1! / 2! 인가 그럼 1/2네 ㅎㅎ
-
진학사가 시간가면서 떨어지려나
-
생각해보니 0 1
나 진짜 왜헤어진지 이해가 안가 나 구라 안치고 인기남인데
-
종강하고 0 0
많이많이 놀러다녀야지
-
엘든링 해보신 분 5 0
있으신가요?
-
28학년도 이후 의치 3 1
정시 100% 많이 줄이려나요,,
-
잘생긴 아저씨들:윤도영,한동훈 5 0
ㅇㅈ?뇌섹남들 돈도많고 잘생김
-
이분이 님보넓임? 4 0
-
하니대생의강사추천 3 0
그냥 메가? 거르고 대성패스만 구매하고 국어 김승리, 전형태(문법 올인원) 수학...
-
고려대 정시 의대 질문이요 0 0
고려대 의대 학생부 전형 생각중인데1. 내신평균 1.9면 유리한 편인가요?2....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