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 수능 군수 대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49427
2027년 3월 전역인데 전역하고 수능준비 고민중인데요. 정시100프로 자리가 줄어든다는 얘기랑 변별력도 낮아져서 정시100프로로 높은 학교를 갈수 있는지가 의문입니다. 이게 해결되면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할것 같은데..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현재 광운대 전자과이고 목표는 sky생각하고 있습니다.2027수능은 육군군수라 조금 부담돼서 개정후 교육과정 공부할 예정입니다 06입니다 작년수능은 화작미적물1지1 31424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 고대 사학 납치인가요? 8 0
논술 썼어요
-
돌핀팬츠 미시 46 6
-
맛잇는거 ㅇㅈ 3 0
캬캬
-
중에 건동홍 문과 가능한가요 국숭세단 공대는 가능한가요? 한번만 부탁드립니다ㅜㅜ
-
이거 연고될까요? 6 0
고대식 658, 연대식 718이긴한데 연고 자전/상경 가능할까요? 서강대식 불변...
-
라면 끓여줄게요 16 0
와서 먹어요 ㅎ
-
지금 진학사 와이라노 3 0
지좆대로 새로고침되는데 나만이런건가
-
고대식 1.52이기는 한데 칸수가 세 칸이나 차이가 날 수가 있나 어차피 보통...
-
보통 이시기에 뭐해요.. 6 1
맨날 유튜브랑 넷플보다가 하루 끝나는데 이건 좀 아닌것같음… 일단 중내 우울해짐…. 뭐해야되지…
-
옥탑방에 자취하고싶다 7 1
거기 옥상에 누워서 일광욕하면서 담배피고싶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