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 화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44320
현역 정시런데, 미적 생지라서 국어를 화작할지 언매할지 고민이 많아서요. 절대적인 공부량이 언매가 너무 많을까요? 언매 공부량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밖에서 담배피우는게 재수생인지 현역인지 감독관 선생님들은 어케 알아요?
-
약대 목표면 확통과탐or확통사탐 10 0
뭐가 더 효율적인가요? 본가에서 지원이 안돼서 6개월 마트일하고 돈 모은뒤...
-
나락간 사람들은 모두 수능판에 간다는 이야기가 있다 2 1
난 이 이야기를 참 좋아한다.
-
신령님 어디계신지 아는사람 3 0
급함 내년 수능 28번 몇번인지 좀 듣게
-
여긴 왜이렇게 재미가 없냐~ 2 0
어느 자리든 이러는 사람 개별로임 지가 재밌게 만들던가
-
부탁드립니다...
-
복권을 꾸준히 사야겠다 2 0
1등당첨돼서 인생 역전 할 수도 잇잖아
-
옯붕이 도서관 왔다. 3 1
낮잠 자야겠다.
-
확통 3등급 5 0
16학년도 수능 A형(미통기 있던 시절) 92점 2등급으로 사실상 노베이스라 보면...
-
그것을 구경하며 고고히 마이웨이를 걸어가는 기하.
-
ㅈ되려나? ㄷㄷㄷ
-
고논 붙을듯 2 0
수능때 국어끝나고 어? 나 국어 개잘본거같은데? 했는데 고논 끝나는 순간 어?...
화작은 공부량 진짜 거의없고 언매는 최근들어 지엽적으로 나오는 추세기도 하고 개념자체도 많아서 공부량만 따지면 언매가 당연히 훨씬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