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은 답이머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31068
분배법칙 써서
1! / 2! 인가 그럼 1/2네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잠이 안온다 라인좀 ㅈㅂ 6 0
인하아주경북 중에 공대 안정으로 하나쓰고 건동홍 스나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
-
로망있음 11 2
20대 초중반에 동거해보고싶음
-
재수삼수생분들이거보셈 16 1
이거 ㅈㅉㅇㅇ?
-
근데 폭행강간? 그정도인데 지금까지 안알려진게 신기하네 4 0
전과가 있는데 어케 지금까지 폭로가 없었지
-
신라면 블랙 미원추가 7 0
키야
-
후쿠다 유아<<진짜 개이뿌네 1 0
왜 AV찍는거지 여캠하면 돈방석인데
왜냐면
3x/7x=3/7이니까
3!/7!=은 3/7
약분한 거네
루트파이
2분에구나
(-1/2)!이 루트파이
1팩이10팩이1이니그사이면1인가?
루트파이/2 일걸요
감마함수 써야됨
2분에 루트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