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정시 가능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30453
부산대식 680.54 나오는데 엄청낮은 문과라도 가능할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반수생 이거 어디 갈까요 0 0
91 94 2 98 89 언미생지 128 127 2 68 63 서성한 될려나요..
-
조선대 약 가능한가요 5 0
작년에 인하대 전자 추가모집 합격하고 등록안하고 쌩삼수 했는데 생명이 존망이라 ㅠㅠ
-
부모님 성적표 반응은 뭐랄까 1 1
국어는 애초에 기대치가 낮아서 높2면 잘봤네 반응이시고 수학 99는 약간 100...
-
제기준 미기확 풀이시간은 2 0
가형출신, 셋다 쉬운 난이도 기준으로 하겠음 미적 22 23: 아무리 쉬운...
-
메인글 심찬우T 관련 4 27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다", 一日不讀書...
-
이 점수로 의대 될까요? 4 0
진학사 칸수 떨어져서 슬프다..
-
내년거 나올때까지 존버타야되나
힘들듯요 ㅅㅇㅅㅇ
아 식자경이나 밀캠알아보세요
노어노문 이런 과 추합도 힘들까요??ㅠ
저거 작년변표라 올해 변표나오면 더떠어질거라 차라리 부경대 추천요
? 680넘기면 되는거아닌가
텔그에서는 59퍼정도 나와서 써보긴하려구요ㅠ
제가 평백 84로 686-87쯤 받았는데 딴건몰라도 윗분말처럼 부경대갈 성적은 절대 아니에요..부경대 평백 70도 가는 대학인데 뭔;; 어문계열은 자세힌 모르는데 70퍼컷이 680쯤되서 쓸만한듯요
헉 부경대가 생각보다 되게낮네요... 집근처가 부대라서 부대못가면 무조건 반수할생각이엇어서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소 부산대보다 두급간은 낮다고 보시면됩니다. 부산대 안되시면 전충이나 인가경은몰라도 부산대 대체로 부경대?말도안되는말이죠. 암튼 저도 부대 다니면서 반수할 계획인데 저희둘다 꼭 부대 붙었으면 좋겠네요!
어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