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t 조교 면접 2차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27541
아쉽네용 ㅎㅎ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보다 자주안올지도 모르는기회.. 57 6
질문받아요 아과제하기싫으우우으,,,
-
레어 팝니다 1 0
지구공룡 레어를 뺏긴 관계로 레어를 팔아야합니다!!!
-
진학사 믿어야하냐 마음은 고속인데
-
이럼 어케됨 1 0
등급1 백분위50 표준점수100
-
물론 고2의 모의수능 성적이라 이걸로 대학은 못 씀..
-
어쩌다가인지 모르겠는데 어쩌다보니 내가 그러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걍...
-
최소 5년 이내의 쌩얼 사진은 난 인증한적이 없다 이말임 내가 입조심만 하면 난...
-
이러다가 특정될까봐 상황을 자세히는 못 쓰겠는데... 아무튼
-
표점/백분위 알려주세요
-
중대식으로 750 중반이면 1 0
경영이나 경제 됨뇨?
-
내년엔 학력저하 안올 이유 0 1
임마가 감독이라 ㅇㅇ 기대안되면 개추
-
님들 군대 어케 해결함 5 0
저 토종 한국인에 수능영어2따리인데 공군어학병 가능할까요???노력하면
-
공부는 언제할까요ㅠㅠ
-
여러분 인증 많이 하세요 0 1
저도 존못 여르비인데 다들 좋게 봐주셨답니다
-
제발 저 어디갈 수 있을까요 1 0
현역 문과구요!!ㅠㅜㅠ 아직 진학사 인증이 안돼서ㅜㅜ 이정도면 어디가는지 솔직하게...
-
군대에서 감기걸렷을때 0 0
이갈이 > 코골이 > 킁 > 이갈이 > 코골이 > 킁 이거때매 옆자리 동기 극대노함뇨
-
집에 1 3
코푸시럽 잇는데 목 아플때 먹어두 되죠?
-
배고프다 0 0
나두요ㅠ 아쉽네요
고생하셨어요!
으악 너무 어려워
ㅜㅜ 그니까요 문제 풀면서 여기까지다 싶었어요
그래도 고생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딱 이 생각…
아 걍 포기해야겟다 이건 더이상 뭐가 안되겟다
이생각이엇어요
고생하셧습니다!! ㅠㅠ
저두요ㅠ 고생하셨어요~
고생 많으셨어요~ 또 다른 곳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요!
아이고.. 수고하셨습니다! 혹시 전 아직 문자가 안왔는데 문자 어떤식으로 오셨나요ㅜㅜ
1차 결과랑 같은 번호로 오늘 11시쯤 연락 왔어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