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2 개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5682
메가 고석용t, 정우정t, 정훈구t, ebs손은정t중에 누구로 하는게 좋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백 96.5면 어디까지됨요? 4 0
투투긴해
-
미적 vs 기하(기하런) 2 0
현재 미적 2틀 공통 2~3틀 정도 하는 07학생입니다 수능 2830틀...
-
피곤하고 지치네 6 2
진짜 피로회복제 사먹을때가 된건가
-
자연계열이 88%나오는데 공학계열이 2%나오네 전체적으로 짜거나 후한것도 아니고...
-
26영어 상평 시절이면 1컷이 1 0
94정도 되려나요?? 상평세대 분들이 확실히 영어 엄청 잘하시던데
-
조진웅 ‘절도·성폭행’ 소년원 출신 의혹, 박나래 ‘매니저 폭행’ 입건 15 5
조진웅, 폭행죄로 벌금형 논란도 박나래는 술 강요 등 ‘갑질’ 의혹 배우...
-
근데 사1과1이라도 하는 순간 3 1
국어 요구컷이 기하급수로 높아지는 거 아님?
-
현역붕이 평백 81 2 0
수학 계산실수로 84 ---> 70인데 컷이 하필 촘촘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4뜸
-
님들 저랑 깅제 ㄱㄱ 1 0
백분위 88이 표점 64가 뜨는 개꿀과목이 잇다? 이건 못참지 바로 ㄱㄱ
-
성대식 645.5 2 1
사과대 안되나??? 의상은 될법한데... 진짜 의상가야하나
-
총 10개??면 가능?? 골고루
-
교육과정 첫해가 개꿀인이유? 9 0
28개정수능이 첫해인데 개꿀인 이유 알려주세요 원래 첫해가 기준 안잡혀있어서...
전 손은정으로 했어요
교재 절판이던데 못구하나요?
저는 정훈구t로 했는데 별로 추천은 안합니다
화2를 별로 추천 안하시는건가요?
훈구t 말한거긴 한데 화2도 별로 추천은 안드립니다,,
아하 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