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대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5557

면접 좀 망쳐도 붙을 수 있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기확 다해본 입장에서 6 1
미적8>기하8=미적7>확통8 이었음 미적: 올6올9 28빼고는 다 풀었음 기하:...
-
독서 태어나서 해본적이 없어요. 수능끝난김에 도전해보려는데 경제나 경영관련 책 추천해주세요
-
스나이퍼 홍익대 이상한가요? 4 0
진학사는 4~5칸인데 스나이퍼는 왜 이리 높게 뜰까요
-
대학교에 재수비율 5 0
이 어느정도되죠? 연고~중경외시 문과에..
-
친구 성적 라인 잡아주실 분 10 1
국수영 사탐 과탐 등급은 차례대로 42133 입니다 수학이 1컷 2컷에 걸리는...
-
아니 이거 어디 됨? 12 1
국어 90 127 수학 97 130 영어 1 생윤 99 69 사문 80 60 아오...
-
안녕하세요 13 2
반갑습니다
-
평가원 그저 빛... 4 49
GOAT
-
평행한 직선 사이의 거리 공식 교과서에 있나요? 2 0
이거 서술형에 써도 되나
-
메가환급 이거 2 0
대학 붙고 안 가도 환급해주나용
-
최저용으로 투과목 ㄱㅊ? 2 0
2등급 목표라 했을 때 생1,생2 할만한가
-
심심한데 할거 추천받음 12 1
우우
-
올오카를 이번 2027 말고 그 전꺼를 샀는데요 빨리 시작하고 싶어서요,, 혹시...
-
고속사버렸다 0 1
진학사는 아직 믿을게 못되는것같아서 사버렸다 생각보다 싸서 놀람
-
나도 여동생 생기고싶음 4 1
나만 졸졸따라다니는 그런 여동생
-
얼굴+실명+수린식 인증함
-
상지한 a가 컷이 상지한 b보다 낮은 이유가 뭔가요 2 0
ㅈㄱㄴ
-
고속 배송 주말에도 보내주나요 4 0
새벽에 샀는데 언제쯤 보내줄려나요
면접관 뺨만 안때리면 붙을거 같은데
교대식 점수 620 이상이면 무난히 붙는다네요
교대식으로 계산해보셔요
설교대 식으로 623인데 이월되고 면접 잘보면 괜찮을까요?
근데 설교가 깡표라ㅠ...
올해 모든 과목이 표점이 높아서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진학사 돌려보세용 되지 않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