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상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110744
1. 육하원칙으로 질문과 답변의 연쇄
2. 연역, 귀납, 가추, 유비
-----------------------------
1. 연역 = 집합적 필연관계
2. 귀납 = 일반화
3. 가추 = 최선의 설명
4. 유비 = 다른공통점찾기
이걸로 수동으로 지능을 작동시켜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야식 ㅇㅈ 1 0
캬캬캬
-
그래도 국어 백분위 10정도라도 올랐으니 하는말인데 5 1
박광일 qna조교들 말을 다 너무 이쁘게 해서 힘을 많이 받음 특히 맑음조교님은 최고임
-
형님들 국어 관련 질문인데 1 0
국어 문학 기준 김재훈 현강 80번대인데 김재훈을 라이브 듣다가 현강가는게 좋을까요...
-
문과 서성한 골라주세요ㅠㅠ 8 0
성대 러시아/ 서강대 유럽문화/ 한양대 영문 이렇게 지원했는데 학교, 학과 다 고려...
-
어케하면 맞출수있나
-
노잼이네 0 0
이따가 다시 와야겠음
-
남자들은 대부분 군대일테고 여사친들은 뭐하고 지내나요
-
목표는 목표는 설체 4 2
내 목표가 목표는 설체임
-
강민철 강의 러닝타임 오피셜 8 0
이런 의미에서 민철T 27 커리 탈까요 말까요 추천좀 08이고, 고2까진 1등급 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