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쿠쿠리 [1310649] · MS 2024 · 쪽지

2026-06-22 05:21:53
조회수 241

왜 생일엔 나이먹은걸 기념할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04769

늙어가는걸 기념?


그럼 가장늙었을때는 죽을때니까


장례식은 사실 축하해야 하는것이 아닐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