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표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99177
수능 표점이 문제별로 다르게 계산되나요?
같은점수여도 뭘 틀리냐에 따라 유불리가 다르다고 들어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들었음이고생안할거아니야
-
학고반수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2 0
재수하고 광명상가 라인 갈 것 같은데.. 목표가 높아서 삼반수 하면 시간이 부족하지...
-
야식 ㅇㅈ 1 0
캬캬캬
-
그래도 국어 백분위 10정도라도 올랐으니 하는말인데 5 1
박광일 qna조교들 말을 다 너무 이쁘게 해서 힘을 많이 받음 특히 맑음조교님은 최고임
-
형님들 국어 관련 질문인데 1 0
국어 문학 기준 김재훈 현강 80번대인데 김재훈을 라이브 듣다가 현강가는게 좋을까요...
-
문과 서성한 골라주세요ㅠㅠ 8 0
성대 러시아/ 서강대 유럽문화/ 한양대 영문 이렇게 지원했는데 학교, 학과 다 고려...
-
어케하면 맞출수있나
-
노잼이네 0 0
이따가 다시 와야겠음
-
남자들은 대부분 군대일테고 여사친들은 뭐하고 지내나요
공통과 선택 난이도에 따라 차이는 있어요
크럭스 테이블 보시면 선택과목 점수에 따라서 등급컷이 다른 이유가 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