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식 92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97923
인문과학계열? 성대식 927 나오는데 못가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
02년생 미필칠수생 ㄹㅇ 롸스트딴스 간다잉 ㅋㅋ 9 3
메디컬 반드시 가야지
-
올해수능 공통2틀 0 0
미적 만점이면 걍 미적하는게 맞겠죠? 의머가야함
-
헬스터디 진짜 실채 망한거냐 7 4
왜 결과를 말 안해주지
-
졸리네 1 0
새르비 많이 없을거 같은데 잘까
-
스나 이상한거 맞나요? 8 0
글경이 인문보다 확률이 높은 이유가 뭐지? 말이 안되눈데
-
아 걍 뒤져야지 0 0
왜사냐 ㅅㅂ
-
조교 지원시 0 1
조교 지원시 성적표 인증하는거.. 개인정보 가려야되나요?? 설마..하면서 그냥...
그건 스나권입니다
참고로 인과는 영상이나 한문교육에 비해 핵빵 가능성이 낮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