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만 운이안좋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86811
남들은 실수도 거의 안하거나 한문제하는데 왜 나는 세문제씩이나 해야함?? 운이 나쁘게 태어나면 세상의 모든 불운을 내가 다 끌어안고 자살해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애초에 태어날 때부터 운에 따라 노력 여부 상관 없이 이게 앞으로의 인생의 95%는 결정되는 듯
살다가 몇 번 운이 나쁘면 모르겠는데 태어날 때 운이 나빠서 불행이란 불행은 다 안고 살아가는 중
세상은 너무 잔인한 듯
ㅠㅠ 그런듯요 저도 그러는중임 실력이 올라도 운이 나빠서 작년보다도 성적을 더 낮게 만들어버림 그런다고 작년에 실수를 안한것도아님 걍 운나빠서 빨리 죽도록 설계된 인생인듯요
... 저도 비슷한 처지입니다,,,,
사수하시나요..전 운이 그냥 하나도 없는 거 같아서 포기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