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대식 39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84152
국어+수학*1.2+탐구합*0.8이라고 들어서(영어는 어디 들어가는지 모르겠음, 한국사랑 제2외 둘 다 1이라 감점 없음) 그걸로 넣었더니 397 뜨는데 서울대 가능한가요? 문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2434 라인 부탁드려요 0 0
-
대학의 실질 영어반영 비율 <- 이게 확 줄어 영알못들에게 확실히 유리해진것같음
-
기안85 이러네 1 0
ㅋㅋㅋㅋㅋ
-
근데 내가 중앙경영이 안되나? 5 0
4칸이네
-
고전소설 너무 어려워요ㅠㅠ 0 0
고전소설 잘하는법 있나요 뭐라는지 모르겠써요 ㅠㅠ
-
서성한 공대/자연대 15 0
서강 생명과학 성대 자연과학계열 한양 기계공/생명공 어디가 좋을까요
-
모든 재수 결심한 07, 08에게 고한다 35 111
우리는 team 관광 수능단. 2025 의반,메디컬 지망생들의 힘을 매개로 2025...
-
친구 없는 오르비언들 들어와바 18 2
다들 머하면서 시간 보내시나요
-
제발 논술 붙게해주세요 0 1
제발 제발 제ㅏㄹ 제발제발 제발 제발
-
6모 21 9모 11 수능 34인데.. 현장감 때문인가?
-
33233 정시 3 0
인하대 간호 안되겠죠…?? 화작 77 미적 84 영어 2 정법 76 사문 77
ㅇㅇ
Maybe
영어 2등급이면 -0.5
그럼 396.5네요
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