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대 정시 가능성 10 0
부산대식 680.54 나오는데 엄청낮은 문과라도 가능할까요...ㅠㅠ
-
미적->기하런 미적->확통런
-
이거 대학라인점 봐저여 12 0
어딜가야하오….
-
와 지금까지 버팀 0 0
체력 미쳤다
-
나도 과외하고싶다 0 1
근데 막상 시작하면 화딱지나서 못할듯...
-
이거 탈급간 급 감점임
-
미국도 의료인 아닌 사람이 0 1
질병 잘아는 전문의 마냥 정보글 쓰나요 막 웹사이트에 헬스케어센터 이런식으로 ㅇㅇ
-
자도다도피곤하다 1 0
일어날수가없다
-
너만 힘든 거 아니야 라는 말은 정말 무책임한 말같음 3 1
내가 힘든 만큼 너도 힘들었을텐데 괜히 그런 말을 하게 됨
-
씨발 내기거길가고싶어서 4수까지해서 가는거겠냐고
-
이정수 김재훈 2 0
이정수 단과 듣는데 이정수 메인으로 잡을거고 문특을 들을까요? 아니면 문특 따로...
-
가나다군 궁금한점 6 0
정시 입시 핵심은 가/나군인데 왜 다군 스나가 어려운걸까요?
-
문과생들 지방한 vs 설사과 56 4
지방한 vs 설인문 가천한 vs 설상경 ㅇㄷ를 선호하나요 지방한이라면 대구한 동의한...
-
와우 170등에서 100등이 고작 1좀 차인데 영어 2맞았으면 하... 이런식으로...
웬만하면그대로가셈
뭔가 이유가 있는게 아니면 하던거 하셈
언매는 하는거 아님
ㅇㅈ 이번에 언매4틀함ㅠㅠ
화작했다면...
사문을 왜 버림
내가못함
한지 ㅈㄴ잘하는거 아니면 사문이 그래도 나을듯..
언메하고 공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