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난 가채점을 어케한거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6078049
국어 2점
수학 3점
생2 5점이 올랐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신촌은 지는해인가 5 0
근데 난 신촌 좋아함
-
08 정시파이터의 겨울방학 커리큘럼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8 0
국어 김승리 올오카+매월승리+언매 김승리의 선택 수학 확통은 이미지 세젤쉬 끝나고...
-
[올해 수능국어 3등급 이상에게 바칩니다.] 2026 69수능을 응시하셨다면, 혹은...
-
탐구에서 좀만 실수해도 나락을 가버리는
-
서성한 레츠고
-
이원준 듣는 분들 3 0
문학도 객관적으로 ㄱㅊ나요?
-
쓰면 70%확률로 붙는건가요
-
뭐야 이거 이륙했었네 5 2
바로 내려갔나보네
-
이런 복잡한 논리가 우주에 존재할까
-
원서 이렇게 쓰는거 어때요? 10 0
4수라 올해 어떻게든 가야합니다
-
본인 설대식 403.5인데 인문 쓸 생각이었는데 인문은 7칸 경영이랑 정외도...
-
혹시 소개팅 1ㄷ1인데 일케 입고가면 여자애들아 안좋냐? 5 0
저렇게 입고가면 에바임? 연 블루에다가 더비슈즈 ㅇㅇ 상의는 흰티에 아미 가디건
-
전필이랑 교필은 최소로 채우고 제가 흥미있는 정경대 강의들이나 다른 교양들 채우면...
-
이판만 하고 씻고 나가야지 1 0
한시에 한 얘기임
-
연애중-->무한 조리돌림 5 0
꼭 캡쳐해놓고 헤어지면 뜬금없이 보내는 애들 잇엇음
오히려좋아
그거 내가 가채점표 몰래 다른걸로 고쳤어

이번만 용서해줄게오 개부럽네
연막 뭐고..

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