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맞출수있을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808156
가채점 몇 개만 했는데,,, 수학이 딱 가채점표대로였으면 좋겠다. 마킹지 답을 바꾸고 가채점표를 안 바꾼건지 바꾼대로 쓴건지 기억이 안 나,,, 이거 틀리면 아마 최저 못 맞출 것 같은데 삼수는 못해,, 모고때보다 수능 맨날 못 보고 면접도 모의 면접보다 못 보는 실전에서 약한 내가 너무 싫다.. 글 처음써보는데 갑자기 내가 등골브레이커 된 것 같고 수능 성적 나올때까지 불안해있어야한다는 게 너무너무 싫어서 장황하게 써본다. 누군가는 어차피 찍은 거 틀릴 문제 아니냐할 수도 있는데 맞아ㅜㅜ 아는데 그렇게 되면 현역때랑 다를 바 없는 등급이다ㅜㅜ 솔직히 이번에 최저 못 맞추고 그러면 그냥 나는 버러지인데 버러지로 죽지않고 열심히 살아보긴할거긴해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해 수학 69수능 점수 알려줭 152 1
그냥 궁금함
-
여자보다예쁜남자 4 0
ㅈㄴ꼴림
-
집에만 있고 싶다
-
초중고도합 3년남짓되나
-
1등급만 풀 수 있는 문제 8 0
자 너네 다시 수능 현장으로 들어갔다고 그 시점으로 생각하고 한번 풀어봐 21번...
-
대성 메가 둘다 0 0
화학쌤들끼리 놀러가셨나… 해강 아무도 없네 ㅋㅋ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