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 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2887
예비군 오늘 간다 ㅅㅂ 2받 3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온거임뇨
-
변리사 준비 에바임?
-
때창도 봐가면서 적당히 해야지 아티스트의 음악 들으러 왔지 그 비싼돈 내고 니...
-
아 문제 만드는 거 ㅈ~ㄴ 2 0
어렵네 시팔 ㅋㅋ
-
근데 사람들은 착한듯뇨 4 0
ㄹㅇ
-
술마시고 이불 덮어쓰면 1 0
정전기가 눈에보임 난 그걸 군대에서 경험함
-
님들 수능 전날에 몇시간 잤음? 13 0
난 9시에 누웠는데 잠 안와서 결국 아슬아슬하게 6시간 자고 일어나긴 했음
-
절댓값 +-판단 4 0
절댓값 푸실 때 +- 처리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번 크리스마스는 11 3
여자친구랑 같이 보낼수잇겠네..휴
-
ㄹㅇ 화작 못해먹겠음..
-
놀라운사실 4 0
대림동이랑 여의도는 같은 영등포구다. 개신기하지않음 여의도 ㅈㄴ삐까뻔쩍한데 저런...
ㅂ2
다녀오십쇼
동원 예비군 뭣 같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