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패딩 입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2574
저 패딩 사려는데 사지말까요??겨울 다 지나간거아님?12월이면?
한국 가장 추울 때가 언제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졸리네 2 0
-
10대 여성 사이에서 ‘콧수염’ 급증… ‘이것’ 때문이라고? 1 0
최근 10대 여성 사이에서 입술 주변을 따라 털이 두드러지게 자라는 사례가 급증하고...
-
그냥 80대 독거노인의 삶을 미리 사는거라고 생각해야겠음 13 1
덕분에 나중에 늙어서 낙차감도 없고 적응도 쉽지 않을까
-
둘중에 어디 가는게 좋음? 객관적 비교좀요 ㅎ
-
당신은 징집당했습니다! 당신은 아래 선택지 중에서 발령지를 정할 수 있습니다 단,...
-
대신 과탐을 내신때 거의 안했음. 이런 케이스 별로 없나.. 사탐과목을 다양하게...
-
군대를 강원도로 가야하는 이유 15 2
고도가 높아서 중력포텐셜이 큼 중력장에 의한 시간지연이 적어서 시간이 빨리 감
-
지독한짝사랑마렵네 4 0
ㄹㅇ..
-
고등학교 자퇴하지 마세요. 0 0
(*본 글은 서울대 입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성적 목적이 아니라면...
-
너무광역어그로를끈거같음 10 0
원래 조용히 똥글만 벅벅쓰는데,,,
-
확실한건 집모/집수능은 5 0
5~10점 빼야함 걍 현장의 그 긴장감과 묘한 공기, 그리고 어마어마한 압박감은 절대 살릴 수 없음
드라이해야해서 안입어요
님은 그럼 뭐입음??
겨울에
세탁가능한 아무거나요
눕시가내교복임
제일추운시기 1월말 2월중
이쁜거 미리 샀는데 이미 품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