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정시파이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91710
공수1,2 시발점 부터 시작 할까여.. 기본기가 살짝씩 빈느낌이라... 내신은 3등급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옵치 한 판 8 0
드가자
-
님들도 이미지 트레이닝 하셈ㅋ 7 0
-
10월 모고 65뜬 노베입니다 내신은 6등급 뜰 정도로 영어를 아예모르는데...
-
협곡 라인 뭐할지 생각 중임 9 0
물론 롤은 안 켰음
-
난 못생겨서 인생망함 9 0
진짜임

볼륨이 너무커서 빨리 끝내야함 시발점 ㄱ아니면 김기현쌤 파운데이션 26강짜리는 어떤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