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신연령은 아.가인데 ㅈ됨
-
심장 이슈로 병원 다니시는 분들 16 1
심장 관련해서 병원 가려면 어느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그냥 동네 내과 가면 됨?...
-
예비고3정시파이터 2 0
공수1,2 시발점 부터 시작 할까여.. 기본기가 살짝씩 빈느낌이라... 내신은 3등급입니다..
-
죄다 유쾌한 선임이어서 그냥 장난으로 넘어간듯... 그리고 다 학벌들이 좋으셔서 지능적이었음...
-
아맞다 이런거 있었지 얘도 개념량 자체는 ㄹㅇ 없는듯
-
님들 해보고 싶은거 있음? 8 1
ㅅㅅ 빼고
-
9라임
-
마킹 잘못했을까봐 후달리면 개츄.
-
30분만 자려했는데요 25 1
아
-
읭
-
작년 우리학교 정시 최고 입결이 10 2
중앙대일반과라는데 ㅎㅌㅊ임?
-
뉴런하고 스블 8 0
현역 통통이인데 수1수2 뉴런 복습까지 다 하고나서 겨울방학에 스블도 들어가는건...
-
하와와
-
이분 지전 예쁨.. 5 0
-
똑똑함에서 오는 매력을 뭐라고 하지 32 0
지적미? 지능미?
-
우울한 월요일이 다가오는구나 6 0
아이고
-
맘보맘보 0 0
오마츠리맘보
-
무안주 세병조금넘게 세팅완료 3 0
곧시작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