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 경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72527
삼반수를 할까 생각중인데 탐구 과목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사탐런 해서 경제 했는데 초반에만 재밌고
수능 다가올수록 실모 치면 항상 못봐서 불안했었는데
막상 수능 때는 잘 풀려서 43(2) 맞았습니다
삼반수 할때 경제 하는게 나을지 바꿀지 고민됩니다
재수 삼수 중앙대 약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쌍윤 이지영쌤 1 1
이지영선생님 1년동안 친절하고 개념이해가 잘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화이팅
-
한양대 상경 수리 답만 틀리면 1 1
감점 큰가요? 1번은 식 다세웠는데 마지막에 -2 대입해야되는데 실수로 2 대입해서...
-
가천대 공대 인하대 공대 3 0
둘다 동일 과면 어디가시나요?
-
옯스타홍보돌립니다 4 0
S2suru
-
주기성땜에 개수세기로 내기도 아주 좋고, 삼각방정식을 통한 대수적 계산도 됨 아마...
-
한양대 상경논술 3번 19 0
'130만 6054' 나왔네요 다들 몇나옴? 이거 ㅈㄴ 갈릴거 같은디
-
한 번만이라도 손을 삐끗하면 그대로 욕조에 폰 다이빙 내폰은방수안됨
-
일하기실음 5 1
일좀그만생겨
-
아미친 논술 떨어지면 죽음인데 1 0
근데 작년 합격컷 이런거 어디나옴?
-
미숙 무정 그러나 7 0
-
프사뭐하지 0 0
하 허튼짓했다가
-
지금도 어설프지만 이 당시에도 상당히 문만에 미숙했네용
-
아맞다 5 1
재활치료오늘1시인데깜빡함 아
-
한양대 상경 14 0
인문-> A는 살리는의무 위해서 죽이지않을의무위반 B는 살리는의무 위햐서...
-
잘자요 5 1
굿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