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98,98 이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60455
약대를 노린다고 할 때
과탐 사탐 조합으로 약대 지원하기 가능한경우 있나요??
국수가 개인적으로 저기 위에서 오르지가 않네요 미적도 23 수능부터 백분위가 고정이라
99이상 못띄운다고 할때 사탐 두개보다는 그래도 과탐 하나 끼는게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인이 우연히 칼국수네
-
정신연령은 아.가인데 ㅈ됨
-
심장 이슈로 병원 다니시는 분들 16 1
심장 관련해서 병원 가려면 어느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그냥 동네 내과 가면 됨?...
-
예비고3정시파이터 2 0
공수1,2 시발점 부터 시작 할까여.. 기본기가 살짝씩 빈느낌이라... 내신은 3등급입니다..
-
죄다 유쾌한 선임이어서 그냥 장난으로 넘어간듯... 그리고 다 학벌들이 좋으셔서 지능적이었음...
-
아맞다 이런거 있었지 얘도 개념량 자체는 ㄹㅇ 없는듯
-
님들 해보고 싶은거 있음? 8 1
ㅅㅅ 빼고
-
9라임
-
마킹 잘못했을까봐 후달리면 개츄.
-
30분만 자려했는데요 25 1
아
-
읭
-
작년 우리학교 정시 최고 입결이 10 2
중앙대일반과라는데 ㅎㅌㅊ임?
-
뉴런하고 스블 8 0
현역 통통이인데 수1수2 뉴런 복습까지 다 하고나서 겨울방학에 스블도 들어가는건...
-
하와와
사탐 100 100이면 충분히 되지 않나요?
사탐 하나 과탐 하나 한다고 치면 100100 받아야하나요??
사탐 두 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