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윤 이지영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7199
이지영선생님 1년동안 친절하고 개념이해가 잘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항상 화이팅
0 XDK (+1,000)
-
1,000
-
26수능 경향보면 27수능 6 0
15번 준킬 20준킬 21킬 22킬 282930 미적은 유지 기확은 강화 24수능의...
-
고대 퍼센테지가 높은건 스나이퍼가 좀 후한거 같아서 그렇다 치는데, 교과우수가 왜...
-
확통 만표를 결정하는게 12 1
(전체 평균, 전체 표준편차) 확통 선택자의 공통 평균 확통 선택자의 공통 표준편차...
-
국어 개념강의없이 바로 기출강의부터 찍는 강사들이 많더라
-
화작 공통2틀 88 14 0
화작 88 공통 2틀로 -5점인데 1등급 안되나요…? 젭알…ㅠㅜ
-
이성적으로.....후 2 0
외대갈 수 있나오 아무과나요ㅜㅜㅜ
-
부산대 자연 논술 답 7 0
공유plz
-
게이들 맛저하라노 1 0
출근 ㅈ같노 3시간자고 알바 준비하노..
-
중약 논술 왓는데 레전드네 9 1
본인포함 고사장에 9명? 잇음 ㅋㅋ 곧 입실 마감인데
-
ㅅㅂ 배팅 실패함 ㅠㅠ
-
잘생긴 오이카와 보고가세요 14 4
자취시작하면 방 한쪽은 오이카와 굿즈로 가득 채우고싶음
-
논술가야될까요?? 1 0
가채점으론 수학미적 76인데 제가 미적 30번을 11로 쓴거같아서 80되면...
-
둘중 뭐가 더어려운거같음?? 9 1
ㅈㄱㄴ
젤가르쳐요
개념의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