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5600
자퇴 후 2027 수능 준비하는 예비고3학생입니다.
연대의류환경학과를 목표로 하고 있고 원래는 생명과학1과 지구과학1을 공부하고 있었는데
국수(미적)영(올해 9모 기준 423)에 힘을 더 실어야 할 것 같아 고민입니다. 국어 또한 고민 후 화작런했고요.
찾아보니 연세대 의류환경은 과탐 가산점도 안 줘서 더욱 사탐런이 마려워지는데
고민은 혹시 성적이 올랐을 때 다른 대학을 고민해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아쉬움이 남을까봐 걱정입니다.
아직 한번도 제대로 평가원 모의고사를 본 적이 없지만 고2학평을 기준으로 과탐이 2, 3 뜨는데 사탐런 하는 게 맞을까요?
맞다면 사회는 진짜 문외한이라 추천과목 적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사회를 정말 싫어하고 암기에 너무 약합니다.(내신 통합사회는 1 ,2 왔다 갔다 했지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시방 ㄹㅈㄷ 2 0
테토 ㅇㅈ???
-
1. 수도권 평~갓반고 3점대 내신 (영어 수학은 괜찮지만, 국어 사회 국사 등등...
-
2호선 꺼르비 오라 4 0
-
경북대 의치수 보신분 제발 1 2
컷 어케될까요 생명이 그냥 생투랑 심층 내용 공부 안하면 아예 손도 못댈수준으로...
-
알테보단 4규라고 봐도 되나요
-
1. -32 2. 98 맞나요?? 3은 저는 1267839원 이런 식으로 나왔는데...
-
난 잡담태그같은거 안다는데 7 2
저를 팔로우 하신 분들은 인내심이 대단하심뇨 다들 성공하실 것임
-
네 라고 대답했다면 이유를 대라고 말함 그리고 30초 안에 자기만의 확신을 가지고...
-
돈 내고 산 모의고사인데 진짜 화나네
-
서연고서성한 문과 단체 빵꾸
-
대학가서 전과 많이 하시나요? 2 0
전과 많이 힘든가요ㅠㅠ
-
제발 나도알려줘 0 0
옯찤따라 모름 왜누가먼짓ㅇ함 덕코드림
-
수학 n제 컬렉터인데... 2 0
종교적 약속 때문에 이번 년도에 책을 못사서 슬프네요
가산점 없으면 내신이 1등급이든 고2학평 50점이든 무조건 사탐임...
탐구과목 둘 다 사탐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옙
그리고 재수하시면 교육과정 바뀌어서 과탐 투자한거 의미 없어져서 더욱더 사탐하는게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