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백 90.75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55014
경희대 ㄱㄴ ? 걍 소신으로 넣을 수 있을까 ? 투표좀 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심각한 오르비 중독입니다 1 0
아 됏고 옯만추나 할거에요
-
두번째 사진 고2건데 ㄹㅈㄷ어렵
-
누누티비들어가는법 아는사람? 3 0
누누티비검색하면 여러개뜸,,,
-
딴건 몰라도 지피티가 2 0
가치중립성 하나만큼은 ㄹㅇ잘지킴 물론 사용자 편향이 다소 나타나긴 하지만 그래도...
-
경희대 vs 건대 9 0
전과 생각있으면 어디가 나아요?
-
한양대 상경논술 초보 2 0
그냥 수능준비하다가 이번에 좀 못봐서 공부 2일 대충하고 봤는데 수학 다맞았는데...
-
화1 계속할까 4 0
지금 화1보면 성적은 괜챃은데 내년에 어케됄지 모르겠어 ㅠㅠ
-
논술은 발표 언제 됨? 3 0
성대 한양대 썼는데
-
삼각함수 역대급 쌈뽕한 문제 3 0
만드는 중임 ㅇㅇ
-
10분만에 글 0 0
캬
-
26수능화1만백100기원10일차 12 3
평백 의미가 없음요
팽백만으로는 판단할 수 없으나 서울캠은 좀 힘들순 있어도 용인캠은 완전 안정권이죠!
경희대국제캠>경희대서울캠>서울시립대공대>건국대서울공대
경희대국제캠>경희대서울캠>서울시립대공대>건국대서울공대
경희대국제캠>경희대서울캠>서울시립대공대>건국대서울공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