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재료 vs 카이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48065
카이스트는 학추로 붙은 상황이고요 설재료는 1차 합격했고 면접 준비하고있습니다. 저는 원래 전기전자공을 원했지만 성적이 조금 안돼서 재료공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설재료가 떨어진다면 당연히 카이스트를 가겠지만 둘 다 붙는다면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미적 지1 화2 (백분위, 등급, 표점) 97 99 1 1(67) 3(63)...
-
둘 다 집에서 1시간 정도 걸리네 ㅋㅋㅋㅋㅋ 연대가 더 가까운 줄 알았는디
-
올해 미적분 문제처럼 나오면 미적분 안할 이유가 없는데 기하가 너무 낭만있는것 같고 ㅠㅠ
-
점메추 1 0
워먹을까
-
점심 골라줘 1 1
마라탕 vs 묵은지참치김밥+라면
-
뉴런/한완수 커리훈수좀 0 0
2511 확통 선택 1틀(28) 3등급하방,찍맞 없음 2011 나형 96 수학 확통...
-
26살 메디컬이면 16 1
개씹 늙은이인가 나 어카지 진짜로
-
근데 시대 조정호T 잘계실려나 0 0
그 쌤 아름다운 마무리가 ㄹㅇ 영어 파이널 goat인데
-
은근 쫄아있는 과탐러들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아니야 니네가 훨씬 어려운 거 하고 있어.
-
헛된 희망은 버려야겠네요 ㅎ
-
웹툰 찾아주실분 1 2
먼치킨 소설 원작 회귀물 한국 나락방어전 실패해서 망하고 미국가서 개처럼 살다가...
-
환동님꺼는 73부터가 81로 뜨는데.. 확정 781 안뜨겠져!?? 엉엉
카이 전전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