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번째 사진 고2건데 ㄹㅈㄷ어렵
-
누누티비들어가는법 아는사람? 3 0
누누티비검색하면 여러개뜸,,,
-
딴건 몰라도 지피티가 2 0
가치중립성 하나만큼은 ㄹㅇ잘지킴 물론 사용자 편향이 다소 나타나긴 하지만 그래도...
-
경희대 vs 건대 9 0
전과 생각있으면 어디가 나아요?
-
한양대 상경논술 초보 2 0
그냥 수능준비하다가 이번에 좀 못봐서 공부 2일 대충하고 봤는데 수학 다맞았는데...
-
화1 계속할까 4 0
지금 화1보면 성적은 괜챃은데 내년에 어케됄지 모르겠어 ㅠㅠ
-
논술은 발표 언제 됨? 3 0
성대 한양대 썼는데
-
삼각함수 역대급 쌈뽕한 문제 3 0
만드는 중임 ㅇㅇ
-
10분만에 글 0 0
캬
-
26수능화1만백100기원10일차 12 3
-
거기도 상경이라는데 맞나요?
-
고멘네~ 나니모 데키나쿠테 2 0
-
대부분의 수험생은 진학사를 등급표처럼 사용합니다. 그러나 진학사 결과는 점수가...

저는 올해 1학기에 탈출하려다가 과생활하고 팀플하다가 빡세서 그냥 던졌습니다..
편입이 마렵네요..
사실 준비하려던 것이 편입ㅋㅋ 문과라 씹헬이고 단어 수준도 괴랄해서 접었습니다 ㅎㅎ.. 이공계면 쇼부할 수 있어요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