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시대 조정호T 잘계실려나 0 0
그 쌤 아름다운 마무리가 ㄹㅇ 영어 파이널 goat인데
-
은근 쫄아있는 과탐러들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아니야 니네가 훨씬 어려운 거 하고 있어.
-
헛된 희망은 버려야겠네요 ㅎ
-
웹툰 찾아주실분 1 2
먼치킨 소설 원작 회귀물 한국 나락방어전 실패해서 망하고 미국가서 개처럼 살다가...
-
환동님꺼는 73부터가 81로 뜨는데.. 확정 781 안뜨겠져!?? 엉엉
-
논술 시험전에 번따해도댐? 3 1
주면 개이득이고 안줘도 경쟁자 제거라 안할이유가 없는데
-
이거 부산 경북 가능할까? 1 0
칸수가 계속 줄어든다 엉엉
-
냥대 상경 졌잘싸 1 0
중대 올인치고 기출도 안봤는데 다 적긴했으니 떨어져도 만족한다
-
흐음ㅁ 논술 경쟁률 어케되려나 2 0
작년에도 최저못맞춘애들이 많던데 올핸 흠 제발 ㅠㅠㅠㅠㅠ
주량얼마가틈뇨
지금 사실 막 취한 정도는 아니고 약간 취기가 있는 정도긴 한데
일단 생맥주 0.98L 마심
주량은 잘 몰겟음 생맥주 500ml짜리 3~4잔 마시면 필름 끊기지 않을까
그 알딸딸이 생각보다 오래감 부모님 술 잘마시심뇨?
부모님은 평균 이상이신데 제가 술 못 마시는 친할아버지랑 외할머니 쪽을 약간 닮은 것 같긴 해요

그럼 사실 걍 부딛혀보는게 베스트긴 함뇨 캬캬조만간 친구들이랑 만나서 거하게 마셔보려구요ㅋㅋ
저한테 돈좀보내주세요
안돼요
술배떠서 전재산걸기
ㅠㅠ
본명
그걸내가왜알려줌
정대식
안주머이요
양고기랑 깐풍기 스타일 닭날개
헐 개맛잇겟다ㅠ
일오야 언제만날래
ㅁㄹ 다음주 월요일부터 난 언제든지 되긴 하는데
걍 님 시간 되는 때로 잡아
술마시고싶다
또마시고왔지롱
친9가 잇내... 하
으흐흐 근데 사실 별로업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