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pc방이너무비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3422
뭔 1시간에 2000원
선넘네 ㄹ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힘들다 0 0
오랜만에 오래 차타니까 허리가 아프네
-
난 키 170인데 6 0
....ㅅㅂ
-
수학 독학으로 3->1 ㄱㄴ? 15 0
실모 풀고 해설지 보면서 독학 기출하고 실전개념은 어느정도는 함..
-
난 키 130에 6 0
몸무게 160 직사각형인데.......
-
초딩보다 못생긴 사람 10 1
-
지브리나봐야겟다 5 0
지브리보정먹으니까볼만하네
-
옆머리 스타일이랑 머리 아래쪽 노란 것까지 똑같은디
-
유산소 두시간 타기 성공 ! 19 1
분명 두시간이나 탈 생각이 아니였는데 타다보니 오기가 생김 이게 삶이 너무 빨리...
-
새르비는 여기까지네 5 0
기만농도 왤케높음;;
-
??: 님 야스오충임뇨? 0 0
캬캬
-
티어어디임뇨
-
이게 대체 누구임 9 0
구글렌즈 써도 특정이 안됨;;
-
우리팀 자꾸 좆병신만 잡아주냐 0 1
승률높다고 억까하나
그래서 게임을 안함
좋은자세입니다
대구는 1000원
거기는최저를안주잔아요
25년전에 1천웤이엇음
물가상승률 치고는
개싼거
이건마치술값올리는거랑 비슷한느낌이라고요
대학가 근처는 아직 천원이던데
신림가면전여친잇어서안돼
아니프사가다같애서같은사람같아
엥 아무리 서울이어도 1시간 2천원은 에반데
압구정이라서그런가바요
부분유료 미포함이면 그래도 1시간에 1500 아닌가
동네바이동네인가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