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여자가 이상형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1003
1.짧은 다리 작은 발로 종종종 걸어갈때
2. 멀리서 봤을때 작아서 얀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여자
3. 작은 손으로 큰 물건 들고있을때(애기들이 큰 물건 쥐고있는거 보는기분?)
4. 좁은길 복도에서 마주쳤는데 피해주면 정수리 밖에 안보일때 ㅋㅋ(베스트)
5.뭔가지켜주고싶음
네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년수특언제나오노이기 0 0
보로롱
-
처속 75인데 3 0
어케 공부하고있는걸까 난
-
건조하니까 9 2
피부상태가 말이 아니군
-
호훈 레전드 0 0
https://orbi.kr/00038429389
-
(고2 모고) 부산대 동국대 홍익대 역사교육과 희망하는 고2입니다ㅠ 부산대는 3학년...
-
카러플 할사람 구함 8 0
젭알
-
엄
-
서울은 pc방이너무비싸 13 0
뭔 1시간에 2000원 선넘네 ㄹㅇ
-
잔잔한감동을주는문제를만들고싶다 8 1
선을지키면서톡톡튀는문제를만들고싶다
-
비교를 하자
-
내일 친구랑 홍대가는데 5 0
옷 살거임 신발도 사야 하는데 뭐사지 코트랑 입기 좋은 셔츠 사야 하는데
-
짜오 3성 등장 7 0
3-5에 출현.
-
3초 2 0
초가 세개여서 3초 ㅋㅋ
-
19금 퀴즈 0 0
남자가 생각을 잘하고 여자가 말을 잘하는 이유는?
그냥기여운거자나
키가작아서 귀여운거이요
넌...키가작지않아
응애...
145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해요오...
넌 나가라
ㄹㅇ 뭔가 지켜주고 싶음
마자요
머리 하나 차이나는게 너무 설렘
귀엽죠
머야당신
Fbi
선생님이건아니죠
키작은데 손은 남자보다 크면요?
그게가능한건가요...
저도 가능할 줄 몰랐어요..............
뻥치지마세용
설레는 손크기 차이가 불가능해서 슬플 뿐입니다...

4번 현실 : 정수리에서 오지는 냄새ㅋㅋㅋㅋㅋ
158이면 괜찮?
낫배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