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이후 수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7669
나만 12시간씩 잠? 기숙학원 들어가기 전에도 7시간씩 잤는데 수능 이후론 12시간은 걍 자는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키작존못뚱남인데 비하 ㄴㄴ요 6 0
시발
-
ㄱㅁ할게 없다 8 0
흑흑
-
공군헌급방가면 공부할생각마라 2 0
그러하다
-
생윤 윤사가 글케 어려움? 50은 커녕 47도 없네 11 0
ㅋㅋㅋㅋㅋㅋ ㅅㅂ
-
[경희대 >>> 서울대] 2028 서울대, 경희대 대입 개편안 분석 2 1
09부터 적용되는 2028 대입개편안 (사실 09가 아닐 수도 있음) 근데 아직...
-
군대갔다온게 꿈만같구나 2 0
뭐지시발 나 군대갔다왔나
-
이상형이 머냐하면 얼굴안본다는 여자들이 적지 않다 연예인말고 주변경험기반으로...
-
비슷함? 그리고 암기량이 뭐가 더 많음?
-
쉽지않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