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3745
78입니다...표점은 진학사 유웨이 이비에스 기준 124나오는데 2힘들까요?ㅜㅜ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치 논술 강의 추천 3 0
한양대,중앙대 상경인데 논술 어디가 좋을까요? (두각,대치러셀,대치 시대인재 정도...
-
ph-1닮았다는말들어봄 5 0
칭찬인지는모르겠음...
-
보여주면서 징징댈려고 했는데 무의식적으로 스크린샷해서 보낼뻔함 ....
-
진학사 445 어떤가요 2 1
성대 사과 서강대 인문 외대 경영인데 어떨까요
-
26수능화1만백100기원8일차 6 1
-
아 개쫄린다 3 1
정말 열심히 해야지 대학에 갈것같아
-
모든게임에 슬럼프옴 ㅠㅠ 7 0
요새 배그랑 럴체랑 롤 다 개못함 시발르
-
난항상서울대에가고싶을때마다 1 2
이런말을 나한테 했음 “니가뭘할수있는데, 니가 본 씹 괴수들도 몇몇 빼면 다들...
-
수능영어 EBS 연계 중요 2 0
제가ㅜ이명학의 수능루틴 2026을 중고로 사려고 하는데 8권부터 12권인가는...
-
잠만 스나이퍼 이거 머임 3 0
제발 나한테 기대를 심어주지 말아다오...
-
ミックス 3 0
-
경희대 맨 끝자락과vs동대 끝자락과 비교 ㄱㄱ
-
나 의치한약숭 중에 하나 다님 7 4
어딘진 비밀임뇨
-
올해 선행스텍 하나 쌓긴 했음 7 1
공부하고 집 들어가는데 문 닫힌 식당에서 불나길래 소방서에 신고해서 화재 조기진압함
-
서울대2차 끝났다 0 1
빰! 빰! 빰! 빰! 나는 간다 안암으로! 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