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대 교과우수 궁금한점 8 1
이거 생각보다 내신 영향 큰 전형인건가요..? 내신이 좀 높긴 한데(1.3정도)...
-
자고 싶다.. 0 0
지금 논술 공부 하는게 의미가 있을까
-
잇올 가면 정신건강 안좋냐 7 0
다들 스투나 재종가는 이유가 잇긴함 강사가 말이라도 해서 잇올은 ㄹㅇ 정신병같은데
-
인증메타 재밌네 0 0
ㅋㅋ
-
졸려서 생각나는대로 쓰고있음 0 0
-
원서 전략 어떻게 해야될까요? 1 0
최대 어디까지 노려보고 안정을 어떻게 써야할까요? 상향은 문/이과 상관없습니다
-
ㄹㅈㄷ존못 질문받음 1 0
선넘질 알잘딱하면 ㄱㄴ
-
배추는 자라나며 점점 뿌리에서 나오며 꽃과 같은 형태로 잎이 뭉쳐지며 자란다고 한다...
-
인논 1번은 분량도 다 맞추고 정말 잘 쓴 느낌인데… 시간부족으로 2번 분량...
-
7시에일어나니까 2 0
하루가 기네 아직도 10시라고 누군가에겐 아직 아침인시간이라고
-
2컷이 저러려면 1컷이 90~92거나 1컷이 저러러면 2컷이 80~82여야 하거나...
-
시간을 되돌리고싶음 누구의 탓도 못하고 내 잘못인거 알지만 하~~대학 몇개가 바뀌는건지..

기만뭐지
님도양쪽발목깁스하고오른손수술하셈
그거로 상판때기 멀쩡해지면 힘
님정도면멀쩡한데참
건강하고싶가
ㅠㅠ..
자몽살구킇럽
파이팅!!
상화도파이팅
상판때기만그나마사람 이거 기만임
닌머리만이상하잖아
아니 내 머리가 어때서요
나사가빠졍잇어
요즘 다시 넣었어요 존댓말하고 이미지 바꾸는 중이에요
그럼 서강만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