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적인 내가 싫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5450
어차피 수시 안 쓰고 정시파이터가 되기로 결심 했는데
중간고사 수행 다 버려놓고 부모님이 내신 3.1 은 유지해보라고 하니까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내가 싫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숭세 인아 되나요?? 1 0
낮과 상관없이 공과계열만 하다못해 자연계라도 될까요?
-
덕몽어스 방구소리 8 0
방금 내가 뀐 방구소리랑 흡사해서 덕몽어스 켜져있나 폰 봄
-
내가 열심히한것에 대한 보상심리때문에라도 좋은대학을 가야한다는 그게 솔직히 ㅈㄴ큼
-
과외비 고민 7 0
과탐 수학 국어 영어 과외비 시간당 얼마 받음? 아마 중약 아니면 설대 중간~높?...
-
마라탕 먹었더니 2 0
배탈났음
-
강남구 학원서 여성 흉기로 찌르고 도주한 50대 남성 검거 1 1
[서울=뉴시스]조수원 기자 = 서울 강남구 학원에서 20대 여성을 흉기로 찌르고...
-
[노크] 서울대 25학번 합격자가 전하는 3학년 2학기 생활꿀팁 0 0
안녕하세요, 상위권 대학생 커뮤니티 노크입니다. 노크가 노크유저분들과 함께...
-
안되더라도 적정선에서 포기하는 용기도 필요한듯
-
기하 없는 실모 활용법 6 2
"공통 하프모"
-
다들 고대로 오세요 17 6
고대와서 허거덩거덩스를 외치면 제가 밥사드릴게요
-
어릴때 먹었던 4 0
은박지 불판에 구운 싸구려 냉삼이 먹고싶은 밤이구나
-
오늘 두부 ㅈㄴ 안돌아간다 14 0
외상당한것도 아닌데 눈은 점점 피로해지고 인생 다 때려치고 영면하고싶다
-
학벌 메타 (?) 소신 발언 2 1
모두가 학벌이 좋을 수 없으며, 또한 그럴 필요도 없다. 더 중요한 것은 학벌이...
-
안아줘 5 2
안아줘
실수 구르미 부러버요.. 허수 구르미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