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여붕이들 왤케 많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3192
여붕이 인증을 해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험생은 난이도파악을 객관적으로 할 필요가 있음 0 2
딱히 메인을 본건 아니고 넵
-
아 잠 온다 6 0
싸발
-
657점이면 경영 뚫림?
-
한평을 높이고 싶은 밤이다 10 0
-
이 짤 걍 미친것마냥 음탕해보임 10 1
미친거같음
-
정시 영어 2점 감점 0 0
2점 감점이면 많이 큰 편인가요?
우웅
난 진짠데
뭐로 인증해야하나요
나 여붕이인데 수린식 인증 할게
보지 까야댐?
?
?
급함 ㅃㄹ
.
난깔수있음
찐인데?

인증내맨첫글에있잖
아니 얼굴 인증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