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컨텐츠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423
지원 다 어케하나요...?
이거 아니면 돈 벌 방법이 없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더프가 그래도 좋은게 3 0
보정을 후하게 줘서 의대권 뜨면 뭔가 기분이 걍 좋음 자존감 충전기 goat
-
꺄아~ 일요일에입을생각하니까놈설레
-
작년에 설대붙으면 밥약 33 6
해준다던 사람들 다 사라졌음
-
상대평가 영어에대하여 0 0
연계방식이 제대로 자리잡힌 시점은 14학년도 ab 부터임 14~21 까지가 ebs...
-
국수탐만점에 영어 9등급이면 어느 대학 감?? 12 1
급 궁금
-
ㅇㅇ
-
밸런스게임 3 0
누가 더 나음?
-
생일 축하받는거 뭔가 부럽네 2 0
하지만 언젠지는 안알려줄래 개인정보 흘리고 다니는건 조금 무서워
-
님들 혹시 12월까지 엔제 개념 기출이면 어느정도임 8 0
사탐 기준 엔제 1권 기출 개념 다하면 표본기준 상위 10퍼안에듦?
-
22.23.24 6모 까지,, 나오던 도표킬러 상대비율 평가원 26시즌에 나왓음??
근데 성적표 나오기 전에도 뽑아요?
저도 지원해보고 싶음
도표쪽은 ㄹㅇ 자신있는데
딴곳보니까 다 지원했다 얘기 나오길래..
나도 하고 싶다...
님 들은 강사쌤이 종강날에 모집안내서 안주셧어요??
사문은 그런거 없던거 같던디요....
쪽지좀 봐주실수잇나요
게시물로 자작 문항 올리시거나
시대인재 대성마이맥 같은 곳 들어가셔서 문항 공모하시면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