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대 bb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0261
지방일반고 평균3.9에다가 권장이수과목 싹 다 들었으면 웬만해선 bb라고 봐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칼국수는 합성어인가요? 4 0
아닌 거 알아요 ㅎ 이만
-
올해 12월까지 사탐이면 사탐 한지 세지 개념 2회독 백지봇습 엔제 한권 기출 2번...
-
근데 경영경제분들 18 2
두개 구분못하는 사람보면 긁?히거나 그런거있나요 별상관없나
-
맛있는거 같냐구요
-
ㄱㅊㄱㅊ? 별로면 어디가 별론지 말좀 해줘
-
가톨릭 농어촌 교과 인문 추합 몇번까지 돌까요? 0 0
예비 36인데 작년 44까지 돌았다면 전화추합 희망 았을까요? ㅠㅠ
-
대상혁 << 칠때마다 자꾸 개상혁으로 자동수정됨 6 1
살인스텝 ㄴㄴㄴㄴㄴ
-
수익률 1600만 찍혀있다가 하루만에 얼마 날아간거지
-
그니까 이걸보고 배꼽빠지게 웃은 5560명 공유받은 1.7만명 이 경희대 팔당리를...
-
걍 재밌어서 대학 가도 반수로 계속 참전할 듯
-
고려대 기계공학과를 누가 지원함 ㅋㅋㅋㅋ 35 75
이런 병신학과 갈바에는 그냥 고반 스나 때리거나 근본 졷대는 컴공을 가지 ㅋㅋㅋㅋ...
-
단지 생각하는게 실현되면 더이상 민주주의국가라고 할수없는거지
-
미적2틀 확통런? 0 0
내년 반수로 라스트댄스 출거같습니다 수능 미적 29 30틀 6평 28 30틀 9평...
-
진학사 메가 대성 9 0
대성 기준이긴한데요 연고대 낮과 전혀 안될까요? ㅜㅜ 라인 잡아주실 분 계신가요 흑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