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질문 받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7375
연대 경영 경제 응통 묻고싶은거 답변해드려요~
다른것도 상관업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년더하고 성불함 4 0
내인생 모르겠다 시발
-
영어 단어 0 0
거의 고정 3등급 받는데 단어장을 우선 션티쌤 프리퀀시를 메인으로 할 생각인데,...
-
24번 관련 원저자의 답변 6 2
안녕하세요, 비슷한 질문을 하기 위해 저에게 연락을 주었던 학생에게 했던 말을...
-
내일 1교시니 자야지 7 0
이제 슬슬 체력적으로 지친다
-
학벌과 행복은 비례하지 않습니다 34 40
라고 말해봤자 지금 여기 계신 분들은 안 들을 것 같긴 한데 그치만 진짜로 비례하지 않습니다
연대에서 그런 과들은 졸업 후 진로가 어케 되나요
Cpa나 로스쿨 준비 비율은?
로씨는 50퍼센트 정도는 다 생각하고 있는거 같아요. 학회+인턴해서 기업 들어가는 사람도 있고 진로는 다양한듯요
역시 연대는 다르군뇨..
위에 말씀하신 세 학과의 아이덴티티? 를 한 줄로 적어내면 어케 될까요
경영 꿀통 경제 경제학과답다(문과중 학점 빡세고 공부도 꽤 해야댐) 응통 준공대급
수학 많이 쓰는건. 응통 경제 경영 순인가요??
연대 복전 많이하는편인가요?
많은 편은 아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