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네 학원 앞에 6 2
sky서성한중경외시 7명 배출이라는데 이게 뭐노
-
축하해줘라 4 5
면접 준비하면서 너무 많이 울고 힘들었는데 final dance 가본다
-
LIT 7 1
흠
-
닉값을 못할수도 있겠네요 6 4
설의라니!!! 면접까지 잘하고 오겠습니다!!!
-
오늘 40만원쓴듯 3 0
아
-
이해원, 디카프 등등
-
햄버거의 색깔은 무슨 색깔이게 8 0
버건디색...
-
지금 진학사 보는 행위 = 5 0
장투한다해놓고 주식 그래프 보고있는거임
-
익은 파인애플만 먹을수 있는 병이 있어요..
물아일체 ㅇㅈㄹ ㅋㅋ
서울대생도 물아일체하겠다는데 나도 좀 해도 되겟지
이거보고..
점점 침대와 붙어있는 시간이 많아진다
안빈낙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