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반수생 대학생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98038
3반수 이번에 대학가시는 여러분들은 가면 대학생활 하실건가요? 이미 전적대에서 다했던건라서 흐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충 라인 잡아주실분 1 0
언미생사임 국어 낮4 수학 낮2 영어 3 생윤 높1 사문 높4 나올거같은데 인서울...
-
저평가된 아티스트 목록 2 0
AJR, Sasha Alex Sloan, 김광석
-
학교에서 수능 가채점 결과 받음 15 2
국어는 4등급이라 별 도움 안될 것 같고 미적 2,22,28,30번 틀린 86점...
-
화작 1등급컷 예측 1 0
91점 이긴한데 하나 아리까리했던게있어서 89 공통4틀도 1 되나요??
-
지스트 정시 6 0
백분위 77 93 2 99 109인데 가능할까요? 탐구는 투과목 두개라서 10%...
-
44일거임
-
감성적인 노래를 들으면 6 1
있었던 적도 없었던 첫사랑이 떠오르네
-
어렸을때 5 0
방문 사이로 다리 비집고 버티기 냉장고 불 언제 꺼지나 보면서 천천히 닫기 딱풀로...
-
이번 수시 최대 변수 1 0
바로 수능최저 아님? 최저러들 좋아하는 국어, 영어, 사탐이 싹 다 불 특히...
-
어이 거기 귀여운 아저씨들 10 1
안녕
-
올해랑 비슷한데 애들 수준 올라가서 4%맞출 것 같은데.. ㅋㅋ 오승걸 올해도 함ㅋㅋ
-
재수생은 성적표 온라인인가 5 0
종이로 받을수도잇나
-
실시간 경희대 입학처 사이트 9 17
스시 오타>>초밥 자동완성 ㅋㅋ 초밥합격자들 축하드립니다
-
평가원이 오류 아니라면 아닌게 되는거임
-
4등급대 대학중에서 그런대학있음??
-
6수 결정했습니다 33 9
군대 있을 때부터 제대로 공부했는데(3 4수 시절) 6월 9월 모의고사는 성균관대...
전 원래 성격탓도 있긴한데
동아리 몇개 빼면 거의 안햇어요
새내기환영회는 가셨나요??
OT랑 개총은 가고 새환은 안갓어요
안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