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 혈청 알부민
-
몸상태조졌다 10 0
다크서클 역대급인데 죽기직전아니냐
-
짜잔 0 0
1년만에 오르비에 복귀
-
건대 전과 잘 되나요? 3 0
건대 전과 잘되면 일부로 낮은과를 써도 될까요?
-
건대 수의대는 3 0
다른 메디컬이나 서울대 일반과랑 비교하면 대충 어느정도인가요?
-
반수해서 고대왓는데 솔직히 전적대에 더 정이 감 1 3
그때가그리움
-
나만그럼? 국어는 메가보다 조금 널널한데 수탐이 많이 짜게나오네
저도얼버기
할루
ㄹㅈㄷㅇㅂ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