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종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92597
현역이라면 한 번만에 원하는 결과를
n수라면 후회하지 않을 결과를
올해 원서 영역도 다들 가볍게 보지 말고 정신 딱 차리고 임하셈
난 서울대로 간다 바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인 저런사람보면 지라프 성격이 형성되는 원리도 알거같다 0 0
이번 모평 쉬웠다무새
-
이거어디감? 5 0
혹시 광운대 됨???ㅜㅜ
-
수능 개편안 구상 1 1
뻘글이긴 한데 그냥 함 조져봄 수능 탐구 고임을 완화하고 통사 통과 넣을거면...
-
근데 인강 강사님들 조교 0 1
(사탐의 경우) 조교 모집할 때 자기 수강생만 뽑던데, 이 때 조교 지원...
-
영어수특 직접연계되면 인강은 좀 약세일지 몰라도 0 0
동네영어학원은 초강세 아님? 정해진 지문범위내에서 문제 양산하는거 전문이잖아 동네...
-
부남.jpg 16 3
와몸뚱이
-
마지노선이 어느정도 되나요? 백분위 합이나 몇개틀
-
그리고 상탈하고 해변 갈거야 아무도 날 막지못해
-
홍지운 뭔가 끌리네 7 0
강은양선생님 감사했습니다
-
캬캬
-
레제 재밌었음 0 0
다시 한 번 보고 싶다 놓친 포인트들이 많을 거 같음
빰빰빰
캬
고생하셨습니다 기 받아서 내년에 후배로..
설경가서 ceo된다음에 나 메로나 사줘
설뱃달고가라
바로 가네 역시 고트
내년에 서울대에서 만나요! ㅎㅎ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