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완수 상 -> 뉴런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9290
한완수 상 -> 기출 -> 뉴런 -> 기출 킬러 -> n제 양치기
할려고 하는데 괜찮아 보이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원 보조강사 시급 넘 빡세네 5 3
수업도 해야한다는데 시급 1.2 는좀..
-
이때까지 봣던 모든 국어 끝나자마자 든 생각이 이거 컷 존나 높을거같고 나만 개못봣을거 같다< 엿씀
-
갔다오면 뻗을것같은데.,,, ㅜㅜㅜ
-
뭔가 수능 국어에 관해 생산적인 글을 쓰고 싶은데 3 2
다음달부터 다시 예비 고3 가르치게 된 무명의 국어 강사인데 남은 일주일 동안 뭘...
-
원래같음 최저맞췄는데 올해 불영어땜에 못맞춘애들은 최저를 맞췄어도 원래부터 경쟁자는...
-
레전드 개ㅂㅅ등장 1 0
한양대 상경썼는데 수리논술이랑 날짜 착각해서 못가버림 진쩌 개빡치네 원서비안돌려주냐 ㅅㅂ
-
기대 만발 ㄷㄷ
-
261122가 6모에 나오고 2 0
260622가 올수에 나왔으면 어떻게 됐을라나 깔끔하다고 칭찬은 받았을 거 같은데
-
나히아 주인공 성격보다 3 3
댓글에 계속 주인공 귀엽다는 말이 더 화가남 아니 저게 어케 귀여운거야 그냥 찐따자나..
-
입시 질문은 없다노 2 0
놀아달라노 재미가없노
-
“독감으로 학급 초토화…제발 등교 자제해달라” 보건교사들 호소 3 2
“아이가 A형 독감에 걸렸는데 학교를 며칠 쉬어야 할까요. 토하고 난리네요.”...
-
하루만 기다리면 수능이에요! 3 2
왜냐면 이제부터 기다림이 24시간이 넘을 때마다대가리를 존나 쎄게 쳐서 제 머릿속을...
일단 한완수부터 끝내고 생각해도 된다는거임
한완수 2027 상하 다 끝내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남들 뉴런 끝낼때 저만 못끝낼까봐 두려움
커뮤에 백날 질문해도 사람마다 다르기에 아무도 모름
글고 수능은 남들 뉴런끝낼 때 못했다고 지는 게임이 아님.
한완수를 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개념이 약간 빵구난 것 같아서
한완수 미적분 이나 미적분 시발점은 무조건 해야하고
수1 수2 도 개념탄탄하게 다져 놓으면 좋을것같이서요
전 만약 개념 한 번 하신다면 시발점 들으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독학서 앵간한 의지로 끝내기 힘듦
그러면
수1수2 << 실전개념 안사고 모르는 개념 상중만 조금하고 뉴런
미적분 << 시발점 다 듣고 뉴런
어떤가요?
다 볼게 아니라 모르는 부분만 발췌해서 볼거면 ㄱㅊ다고 생각해요
한완수 독학은 생각보다 힘들어요, 그냥 시발점 뉴런 가는게 더 빠를수 있어요.
한완수 미적 쌩노베로 독학해봤는데 처음부터 올바르게 교정하는 거 자체는 한완수가 최고인거 같아요 한완수 상> 한완수 하 이렇게 넘어가시는게 좋을 듯요 그거 중간중란 기출문제 있어요 그러고 스블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