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집에서 하는분 있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43796
난 집중 잘되는데 다들 안된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설낮과가도 인지반복전이면 10 0
무려 서울대학벌 + 삼전 하닉 골라서 딸깍인데 연고서성한 계약학과정도로 설공과...
-
현실적으로 어디 가능함요? 백분위는 74 93 2 90 99 화작 기하 물2 생2 입니당
-
우리 저격 당했다 !! 9 5
-
안녕하세요, 상위권 대학생 커뮤니티 노크입니다. 노크가 노크유저분들과 함께 수험생...
-
나 지오메트리대쉬 4 0
개잘함
-
물올림 4 0
부모님 깨면 뒤지게 혼날 거 같은데 일단 ㄷㄱㅈ
-
[속보] “죽을 뻔 했는데”…‘신안 좌초’ 여객선 승객에 호텔 숙박권 ‘보상’ 논란 0 0
씨월드훼리 “운임 20% 환불 원칙이나 100%로 늘려” 승객 246명과 승무원...
-
대체 옯평은 얼마나 높은거냐
-
참고로 저 AI는 2 0
이런 평이 있을 정도로 실물과 다릅니다~
-
지방수가면 한번 더해야되는데 0 0
그건 또 싫다
-
ㅅㅅ ㅇㅈ 2 0
님 삼수
가족이 시끄러워서
엄마때문에못함
집에서만 5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