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수능 영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77063
2뜨면 연대 많이 불리하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에서 레전드 폐급짓 해버려서 저렇게 나왔는데 이거 어찌합니까 수학 때문에...
-
생1생2 실출제진은 언어논리쪽 경험자인거 같은데 2 3
순수 생명 전공 교수가 괴랄한 퍼즐게임을 단독으로 만들었다기 보다는 PSAT...
-
수능 수험번호 넣는 거 아니예요...? 아는 게 없어서ㅠㅠ
-
원과목 난이도는 어땠나요? 2 0
궁금
-
대학 봐주세요 ㅠㅠ 5 0
재수생인데 건대 이대 동국대 홍대라인 될까요?ㅠㅠㅠㅠㅠㅠ 지구때매..안될까요..?이과입니다..
-
아 물2 4페가 사설에 절여졌으면 쉬웠다고 하네 5 0
가원아 이거 맞냐?
-
26수능화1만백100기원2일차 9 4
-
머하고 놀지 9 1
추천 받아요
-
진짜 +1할까 2 0
흠
-
저는 영어 4%가 기준인 듯 2 1
살면서 유일하게 듣기 틀려서 88받은 25수능 걍 듣기호머해서 91로 치면...
-
평백 어케 계산함? 1 0
국+수+탐구두과목평균 나누기 3?
-
스나이퍼돌려보니까 1 0
대학옮기기는 글렀노
-
시대 수학 현강 3 0
예비고3이고 고2 모고 낮2인데 안가람,엄소연 둘중 한명 공통만 들으려는데 누가 더...
-
수능의 진짜 재미는 6교시임 1 0
원서영역만큼 시간 잘 가는 게 없음ㅋㅋ
-
대학라인 질문 4 0
인하대 기계, 항우공 절대 불가능인가요..? 메가 모의지원이 기계 항우공 둘다 20%가 뜨는데 ㅠㅠ
-
수능 만점자 선택과목 미쳤네 ㅋㅋㅋ 25 3
언매 미적 화2 지1 씹ㅋㅋㅋ
-
정법 경제 예상 등급컷 0 0
메가에선 정법 43 2등급 경제 42 2등급 대성에선 정법 43 2등급 경제 40...
-
ㅠㅠㅠ아슬퍼
-
수시할껄 1 0
근데 수시공부 하는법도 모르긴함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