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는 삼수 흔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75002
삼반수할 예정인데 적응 못할까봐 걱정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 기출 끝나면 뉴런 하는게 맞나요? 이번에 김범준 선생님 확통 스타팅 블록 개강...
-
정병훈 현강 사람 없음? 2 0
ㅇㄸ? 문제 좋은거같던데
-
올해는 추합 뒤지게 안돌듯 1 0
ㄹㅇ
-
서성한공대 돼요? 8 0
중간공 정도는 되나요
-
이의제기 하는 사람들 너무 싱기함 본좌는 수능 끝나고 시험지쪽은 쳐다도 안 봤는데
-
경북대 사학과를 유심히 보는중 1 0
뚫어져라 보는중
-
님들도 이미지 트레이닝 하셈ㅋ 4 3
-
서성한 중 하나 상향으로 넣는담7ㄴ 11 0
어디가 그나마 더 가능성(현실성)이 높을거라고 생각하시나요 >_<
-
실채뜨면 정상화되겠지
-
흠
-
부모님이 수능 못치게 함 3 0
어쩌지
-
세카오와가 말아주는 최대공약수는 아름답구나 정말… 2 1
이번 트리뷰트 앨범 너무사랑해
-
수학 투커리 탈건데 누구듣지? 1 0
두각 내신기간 들어가면 하려고요 내신 하나도 안챙겨서 수학 단과는 손승연T이고...
대학마다 다르겠는데 제가 다니는 곳은 10퍼 정도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