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채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56075
방금 진학사 가채점 확정 등급컷 올라왔는데 이거 실제 수능 성적이랑 비슷하게 나올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77이 2가될가능세계 0 0
없죠? 시발………14번을맞고 8번을 처틀렸네 ㅋㅋㅋㅋㅋ어차피 80이어도 3이었겠지만
-
원래 재수생각이 없었지만 너무 아쉬워서 재수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는데 이...
-
라인 좀 잡아주세요 ㅜ 0 0
언미물생 96 100 2 96 83 입니다
-
TEAM 01 잘 봤으려나 12 2
연락해볼까
-
사문 9평 48, 수능 47 사문 조교 가능함? 2 0
만점만 뽑는 건 아니죠? 현강 듣던 선생님 조교로 지원해보려 하는데 조교 지원 가능한 거죠?
-
시립대 전전 1차 떨어졌는데 1 0
고대 물리 학우 붙을 수 있을까요 최저 맞추긴 했는데 이번수능이 객관적으로 작년...
-
메디컬 라인좀 봐주세요 1 0
메디털 의치한 꼭 가고 싶어서요 ㅠㅠ 지역인재 전남대 조선대 전북대 등등 전남권입니다!!
-
작년에 1=2=3 인거 보고 ㄹㅇ 미친놈들인가 싶었는데
-
룸카페 가보신분 계시나요? 4 0
어떤가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